홍천맛집 "미태리" 맛있는 이태리 라는 뜻이랍니다♥ :: 맛있는 여행 ♥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천맛집 "미태리" 맛있는 이태리 라는 뜻이랍니다♥
    맛집추천 2020. 9. 21. 14:13
    728x90
    반응형

    #홍천맛집

    #스파게티

    #리조또

    #그라탕

    #피자


    강릉을 놀러가기로 했다.

    근데

    집에서 나온 시간

    12시 40분~!!!

    음.. 슬슬 배고픈데

    간단히 빨리 먹을 수 있는 맛있는 집 없나~~~~????

    있다.

    아니

    있었다.

    "언제부터였는지. 기억이 나질 않는다.

    다만, 그집은 언제부턴가 거기에 있었다."

    발오발오~!~!~!!

    미.태.리였다.

    느낌은 약간 한X델리 업그레이드 버전같다.

    미태리 원형 간판이

    심플하게 달려있다..

    벌래도 살짝ㅋ....ㅠ

    미태리 추천 메뉴는 매운 크림 스파게티라고 한다.

    요렇게 추천메뉴도 적혀있어서 뭘 골라야 할지 모를때는 참고해야겠당

    야외 테이블도 있는걸 봐서는 바깥에서도 식사가 가능한것 같음.

    특히 월요일에 쉰다니까 주의하삼..

    키오스크로 주문 할 수 있다.

    비 대면이라 좋음~

    주문하면서 결제도 바로 하면 됨.

    메뉴가 다양하다.

    한쪽 벽에는 사탕으로 꾸며놓은 기둥이 있당

    기둥만 있으면 삭막했을것 같은데

    사탕으로 재치있게 꾸며놓으셨당

    저거를 애기들이 손님으로 오면

    홀 직원분께서 하나씩 떼어주시는 모양~

    이크

    에크

    이크

    에크

    다른사람 얼굴은 모자 이크~!

    미태리는 오픈주방(?) 이다

    들여다 보면 다 보임 뭘 만드시는지..

    그만큼 위생에 자신있으신거 같았다.

    그리고 주방쪽을 일러스트로 꾸며놓으신게 심플하게 잘 되있당

    영수증 붙은 구녕? 구멍? 통로?

    하여튼 저기로 음식이 나온당

    자리에 앉으면

    물을 가져다주심.

    바구니는 테이블마다 비치되어있는데

    스푼이나 포크가 들어있고 종이컵

    피클담는 접시, 피클집게가 들어있다.

    피클은 테이블마다 있다.

    요르케

    옆에는 셀프바가 있는데 여기도 피클이 있네~~!?

    주문하고 넵킨이나 가위 등등 식사가 나오기 전에 미리 여기서 챙겨가면 된다.

    자리에 비치 되어있는 메뉴판이당.

    이것저것 많은데 이집은 스파게티를 잘 해요 참고하세요.

    음식이 나올대까지 잠깐 기다리는 동안 지루하지 않게

    토마토를 원어민 처럼 발음해보자.

    따라해보자

    Tomato = 틈메이러

    틈~메이러

    틈~

    메이러~

    몇 번 해보시길.

    옆에서 듣고 있는 원어민이 친구하자고 손 내밀것이다.

    이 요리는

    바로바로..

    뭐더라

    그래 그

    떡볶이 치킨 그라탕이다!

    요거는 치즈가 장난 아니다.

    그릇뜨거우니까 조심하소

    떡볶이도 맛잇는데 치즈가 듬. 뿍 들어있고

    저 감자같이생긴 맛있게 익은 것들이 사실은 치킨이다.

    맛이 무지막지하니 조심하기 바람. 기가맥힘.

    이따가 치즈 늘어나는거 보여드림ㅋ기둘ㅋ

    요게 이제 기본 틈메이러 파스타.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는 메뉴 같다.

    가격도 저렴이.

    디스플레이도 매우 예쁘게 담겨나온다.

    한 입 먹는 순간

    틈메이러들이 손에 손잡고 강강술래 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틈메이러 소스가 입속에서 용솟음 치는 맛.

    약간

    갱렬한 틈메이러향이

    시큼달콤한것이 살짝 근강해지는거같은

    약간 그런 늬낌적인 늬낌이랄까

    소고기 필라프 찍는데

    저 매우 역동적인 손길을 보라.

    저 파스타를 집는 광속의 포크질 !!!!!!!!

    을메나 맛있길래~!~!

    ㅋㅋ 한번 자셔봐.

    맛있음 하여튼.

    다시 소고기 필라프.

    이것이 애들밥으로는 안성맞춤이었다.

    간도 적당해서 애들이 먹기에 좋고

    고기도 적당히 잘 썰려 있어서 씹어 삼키는데도 좋았다고 생각한다.

    이것도 한 숟가락 먹는 순간

    어느 시골마을에 사시는 82세 이기화 할아버지께서 새벽부터 일어나셔서

    소 여물 먹이셔서 기르신 그 귀한 소고기가 도축장에 끌려가 소고기가 되어,

    갖은 양념과 뒤섞여 다시 불고기가 되었고.

    이윽고

    여러가지 야채와 밥과 소스와 어우러져

    내 앞에 필라프로 만들어지기까지의 과정이 눈앞에 그려지면서

    하여튼 맛있다.

    이건..

    음..이게 땡초 토마토 치즈 그라탕인데

    ㅋㅋㅋ

    치즈가 너무 많았다..

    ㅋㅋㅋ

    너무너무...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치즈 덕후라면 꼭 자셔보시길..

    아 이거 키오스크에서 주문할 때 보통 중간 매운 맛 설정할수있음

    ㅋㅋㅋㅋㅋㅋ

    나는 중간맛인데 약?간 매콤한 맛이 살짝 나긴 했음.

    ㅋㅋ

    ~

    ~

    ~

    ~

    ~

    ~

    ~

    ~

    ~

    ~

    ~

    ~

    치킨 떡볶이 그라탕.

    막 맵지않고 맛있음. 7살짜리애기도 먹을수있었다.

    좋은일은 두번 하라는 아버지의 말씀을 떠올리며.

    베이비 원 모어 타임~~~~~

    치즈늘어난다.

    이것이 그 땡초 토마토 치즈 리조또

    치즈가 진짜..

    너무너무 많아

    지금까지 이런 맛은 없었다.

    이것은 치즈탕인가 리조또인가

    치즈를 ㅋㅋ

    아니 너무많ㅋ...ㅋㅋㅋ

    좋아하는 분들에게 꼭 추천합니다!!!!!!!!!

    이건 치즈 먹고 맛있어서 죽어라 라는 는 심보로 만든게 분명해

    애기들 퍼주고

    남은거찍음

    너무 맛있어

    토마토 과육도 보이고 맛도 맛있고.

    파스타가 맛있는 집은 오랜만인데. 홍천에서 먹을 수 있어서 좋다.

    나가려고 하는데 직원분이 사탕을 주신다고 했다.

    쪼꼬미 원은 그냥 주시는거 먹지

    꼭 꺼내기 힘든

    맨~~~~~~위에달린 사탕을 달라고 했다.

    으이그!!

    제가 꺼냈슴다 감사합니다 직원님.

    지금 인증샷 올리면

    매늘빵도 꽁자라는데

    나는 다 먹고 집에와서 올리는거니까..ㅠㅠ못먹었지 모.

    다음에 갈때 꼭 달라고 해야지.

    매늘빵 맛있잖아..ㅋ

    내 돈내고 먹었으며

    협찬아님.

    여기도 월요일날 쉽니다.

    미태리 홍천점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원호마을1길 18-1


    #홍천맛집, #홍천미태리, #홍천스파게티, #스파게티맛집, #파스타, #홍천파스타, #홍천이태리, #홍천식당, #홍천리조또, #홍천그라탕, #홍천필라프, #소고기필라프, #토마토스파게티, #토마토파스타, #틈메이러, #치킨토마토떡볶이, #맛있는음식, #홍천읍맛집, #홍천군이태리음식, #홍천이태리음식점, #리조또, #피자, #홍천읍, #홍천군, #맛집, #맛집추천, #홍천맛집추천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