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맛집- 청주 모리화 블루베리탕수육 맛이 오져버리는 집. 맛집 여행 :: 맛있는 여행 ♥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청주맛집- 청주 모리화 블루베리탕수육 맛이 오져버리는 집. 맛집 여행
    맛집추천 2020. 10. 5. 12:00
    728x90
    반응형

     

     

    #청주맛집

    #맛집여행

    #모리화 #블루베리탕수육

    #청주모리화


    나는 면치기를 좋아하나보다.

     

    아닌가?

     

    하여튼 시작!!

     

     

    집에 가는 길에 간단히 점심을 먹기 위해 뭘 먹지 고민하다가

     

    중국집에 들렸당.

    (만만한게 자장면이니?)

     

     

    오늘 들른곳은!

     

    모!리!화!

    모리화는 쟈스민이라는 뜻이다.

     

     

    멀리서 보면 망한줄 알아서 그냥 지나칠뻔했다.

     

    사실 위치도 도로옆에 나무숲 밑에 있어서 잘 안보였고

     

     

    건물 상태가 망한 건물인줄 알았다.

     

     

    잘 보이지 않고 진입로가 그닥 좋은 상태는 아니다.

     

    근데 발견할수 있었던 이유는

     

    LED전광판에 영업중이라고 써있었고

    주차장이 넓은데 차가 빼곡했었다 ㅋㅋ

     

    맛있어서 그런지 안에 사람들이 많이 있었당

     

     

    여름메뉴

     

     

     

    #메뉴판

     

     

     

    음.

     

    그냥 일반 중국집 가격이다.

     

     

    오?

    블루베리 탕수육?!

     

    신박하다..

     

    한입 자셔볼끄아아?

    들어가서 열 체크 하고

     

    손님이 많이 있었기 때문에 반신 반의하며

     

    짜장면과 탕수육, 짬뽕을 주문했다.

     

    주문이 좀 밀려서 약 15분정도 기다려야 했다

     

    그 시간은 마치 1분이 1시간 같았다. ㅠㅠ

    #블루베리탕수육

    똬단!!

    블루베리 탕수육이 식탁으로 배달되었다.

     

    연보라색 탕수육 소스와 블루베리가 슬쩍 슬쩍 보인다.

     

    양파와 양배추와 당근이 얇게 채썰어 나와서 먹기 조음ㅋㅋ

     

    Full shot

     

    멀리서 보니 별로다.

     

     

    탕수육에 블루베리로 눈을, 당근으로 코를 만들어주었당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처음 맛보는 블루베리탕수육에 그만 지려버릴뻔했다.

     

    혀를 감싸는 달콤한 블루베리향기와

    주방장님이 장인정신으로 완벽하게 튀겨진 탕수육의 바삭함이 완ㅋ벽ㅋ한 조합을 이루었다.

     

    탕수육 참 많이 먹어봤는데 이 집 탕수육은 정말 인정이다 인정

     

    #탕수육맛집

    #탕수육대박맛있어

     

     

     

    블루베리 색상을 띠는 탕수육소스.

    영롱하지 아니한가!?

     

    말이 필요 없었다.

     

    진짜 내가 운전만 아니었다면 저기서 맥주 세병은 적셨을꺼야

     

    옛날짜장.

     

    나름 옥수수 고명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맛은 일반적인 옛날짜장이었다.

     

    고기가 큼직함.

     

     

     

    쨈쓰뽕쓰

     

    숙주나물이 잔뜩 들어가 있어서 국물이 시원 얼큰하다.

     

    홍합무더기와 해산물도 풍부한 센ㅋ스ㅋ

     

    그냥저냥 맛은 쨈쓰뽕쓰 맛이다.

     

    쨈뽕맛집은 여윽시.

    (백년각 짬뽕편 2020/09/21 - [맛집추천] - 홍천맛집 "백년각" 짬뽕 국물 죽여주는 집)



    #윤기흐르는 #옛날짜장면

     

     

     

     

    큼직큼직

    고기를 집어본다.

     

    이것이 숙주나물이여 숙주나물

    (자꾸 숙주라고하니까 좀비숙주, 코로나숙주 이런게 생각남)

     

     

     

    쨈뽕에 숙주나물이 들어있어서 시원칼칼하당

     

    다먹고 아쉬워서

     

    다먹고 아쉬워서 탕수육에 들어있던 야채를 집어먹는당.

     

    아주 면처럼 먹기 좋다.

     

    블루베리소스도 다시한번 느끼고...

     

    아 진짜 이집 탕수육은

    #인생탕수육

    잊을수없을것 같다.

     

    위치가 위태위태 해서 망할까봐 걱정.. 다음에 또 가고싶은데 망해있으면 어떡하지?

    모리화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미원면 단재로 2886-9


    #인생탕수육맛집 #청주모리화맛집 #청주탕수육 #상당구탕수육 #탕수육맛집

    #모리화 #청주모리화망하지마라 #블루베리탕수육존맛탱 #jmt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